[D700] 대구 동성로 맛집(봉추찜닭) & 거리 & 옷가게 COMICS`Y

2014. 6. 6. 22:37월캐남의 일상


오후가 되니 정말 덥습니다. 역시 대구~ 대구~ 이래서 대구~ 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금요일 6월 6일 현충일이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이 곳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는데요? 저도 같이 동창 해보겠습니다. 




저녁으로 봉추찜닭을 먹었습니다. 한번은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오늘 갑작스럽게 이곳에 가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2명이 갔기 때문에 2인용 순살 봉추찜닭을 주문하였고 (찜닭 21000원 밥 2공기 2000원 총 23000원 ) 이 가격이 나왔고 생각보다 비싼 가격입니다. 양은 남 녀가 먹기에 적당한 양이고 남자 2명이서 먹는다면 좀 부족한 양이네요. 맛은 우와!! 엄청 맛있다!! 또 먹고 싶다!! 이런 맛은  아니었어요. 솔직히 말하면 그냥 매운 간장 맛에 찜닭 입니다. 제 입맛에는 맛집 정도의 맛은 아닌것 같고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고 아무래도 자릿값이 적지 않게 많이 들어간 것 같네요. 한번도 못 가본 분들이라면 연인과 같이 간다면 한번은 가보세요. 하지만 두번 가긴 좀 부담 되는 곳 같습니다.  




가 이곳 동성로에서 가장 신뢰하는 옷가게 입니다. COMICS`Y 옷가게인데 솔직이 이곳만 2년 넘게 이용한것 같네요. 다른 옷집은 가지를 못하겠어요. 정말 이 형님과도 안면을 튼 사이가 되었고 우선 이 집이 만족스러운 건 옷이 인스턴트가 아니라 메이커 옷처럼 두고 두고 코디 해서 입을 수 있는 그리고 질 좋은 옷을 판매하기 때문에 이 가게만을 이용하는 것 같아요. 가격은 다른 보새옷과 비슷하면서도 조금 높은 맛이 있지만 그래도 그만큼 믿을 수 있고 좋은 제품만 취급해서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아요. 혹시 옷을 구매 할 일이 있다면 꼭 저곳에 방문하셨으면 좋겠네요. 꼭 사지 않는 다고 해도 스타일링을 정말 친절하게 잘 해 주셔서 부담도 없고 너무 좋은 곳입니다. 



이렇게 동성로 4길 ( CU 동성로 로데오점 ) 바로 맞은 편에 있습니다. 가셔서 좋은 코디도 받고 좋은 옷도 골라 보세요.





이 길도 동성로 4길인데 정말 많은 옷가게 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날이 점점 어두워 지고 돈도 없고 저녁에 이렇게 있다가 이제 내일!! 결전의 순간 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원판을 촬영하는 날인데 정말 떨리고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