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00] 대구의 핫플레이스 동성로 거리 (니콘 서비스센타)

2014. 6. 5. 15:46월캐남의 일상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니콘 서비스 센터입니다. 얼마 전에 새로 렌즈 24-70N을 영입을 했는데 웨딩 사진 때 전필 후 핀을 방지하기 위해서 이번에 핀을 교정하러 갔습니다. 가는 길에CCD도 청소하고 평소 민감하던 세로그립도 점검할 겸, 혹시나 6월 4일 거날이어서 문이 닫혀 있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영업을 하여서 카메라를 맡길 수 있었습니다.



모임 장소는 대구에 있는 인 더 가든이라는 카페인데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콘센트까지 있어서 조별 모임을 하기에는 안성 맞춤이었습니다. 이곳에서 곧 있을 임베디드 시스템 발표를 준비하면서 3명이서 있었네요






공휴일이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데이트를 합니다. 내 짝은 어디에 있을까...

선거는 다들 하고 밖에 나온 걸까요?



저기 보이는 에뛰드하우스... 제가 군대를 전역하고 건축 일을 하면서 기초부터 마감까지 완성한 건물입니다. 정말 그 더운 여름에 고생고생해서 만들었습니다. 시내에서 건축일 할 때 입는 허름한 옷을 입고 일을 할 때가 기억이 나네요. 다들 예쁜 옷을 입고 다니는데 나만 그렇게 해서 좀 부끄럽기도 했던 그때가 있지만 그래도 내가 스스로 만든 건물을 보고 이렇게 잘 있는 모습을 보니까 정말 뿌듯하네요.








피곤한 하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