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에 자그마한 골목길

2012. 1. 10. 12:06월캐남의 여행들/필름사진 x-300

이번에는 아주 짧은 골목길입니다. 아니 기대는 절대 하시면 안되요 ㅎㅎ... 제가 공목사진가라는 별칭을 달고 활등을 시작한지 언 이제 일주일?ㅎㅎ... 아주 짧은 기간이죠? 뭐랄까 골목사진이 모토 이긴 한데 뭐랄까 골목을 촬영하는게 영 애매한게 아니더라구요. 필름 카메라를 이용하여서 하다 보니 이렇쿵 저러쿵 여러 사진을 담게 되고 솔직히 골목사진은 거의 없어요. 이건 거의 낙관이라고 생각을 해주세요 ^^... 앞으로 DSLR을 사게 된다면 더욱 왕성한 활동을 하게 될 것이지만 뭐 지금 자금 여력상 DSLR은 정말 힘들꺼 같구요. 이렇게 필름 카메라로 소소하게 올려 볼까 합니다.

음 사진을 보면 뭐 같나요? 예 그냥 간판입니다.  카페 간판인데요 ^^ 은은한 불빛이 마음에 들어 촬영을 하였지만 느린 셔속과 최대 개방을 하여서 이렇게 사진 번짐이 있네요.

대구의 동성로는 아주 번잡한 번화가 입니다. 대구 시내의 중심이라고 할까요? 땅값또한 아주 놓아서 변두땅을 잘 활용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1평남짓 땅이 있으면 뭐라도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에서 조금만 뒤로가면 그냥 골목 길인데 슈퍼 마켓도 있어요.

카페 분위기도 괜찮고 그래서 딱 한번?! 가봤어요 ㅎㅎ...










 
항상 카페 앞에는 이렇게 자전거가 한대 세워져 있는데 정말 운치 있답니다... 대구 시내에는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있어서 이렇게 사진찍기 좋아 하는 분들에겐 이만한 곳이 없을 것 같아요. 뭐 다음에 시간 되시면 지인들과 함께 대구 시네 카페 투어도 추천? 드립니다. 물론... 조건은 각종 할인 카드와 저렴한 커피를 선택 해야되는 아주... 고급스런 투어가 되겠네요... 전 안할래요...ㅋㅋ아니 못해요 ㅎㅎ..

혹시 여기 골목이나 카페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흠... 정말 이사진만 보고 이곳을 알아 맞힌다면 당신은 능력자!
-골목 사진가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