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카의 매력은 이렇게 태우는거? >,.< 꽃사진 퍼레이드

2012. 1. 10. 01:06월캐남의 여행들/필름사진 x-300


전혀 의도 하지 않았는데 잘보면 이런 사진들이 정말 많이 보이네요 ㅎ... 아 이거 싫은데... 전 원래 순정이 좋은데 왜 이렇게 찍히는 것일까요? 음... 이런 사진들을 보면 아... 역시 필카구나? 하는데 한편으로는 아 이게 뭐야... 하는 실망감이 크게 작용도 하네요... 앞으로는 이런 사진은 적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사진은 뭐랄까... 일반 사진 찍은 느낌이에요 아.. 차라리 노랗게 나오지.. 이건 너무 벼루다~~?? ㅋㅋ 

 
무난 하게 나왔네요 ㅋ 아 꽃에 확실하게 포커스를 둘껄 하고 좀 아쉬움이 많이 묻어 나 있네요

 
자 이번엔 멋진 반샷 ~~!! 아마 이사진 카메라 첫 번째 사진 일꺼에요 ㅋ 아 색감이랑 좋은데... 꼭 좋은 사진들은 첫번쨰 사진인거 있죠? 앞으로는 사진찍을때 처음 사진은 두번 찍어야 겠어요 ^^!!! 그럼 이런 가슴 아픈 일은 일어나지 않겠죠? 아마도? 분명히? ㅎㅎ

 
마지막은 갈대샷...  
다음에는 괜찮은 사진이 나오기를 바래요~~
-골목 사진가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