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 파이터 친구를 소개 합니다 (파 친 소) ~~^^

2012. 1. 10. 11:45월캐남의 여행들/필름사진 x-30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물사진? ㅎㅎ.. 제 친구를 소개 해드릴까해요. 이떄 찍은게 2011년 12월 말이에요 송년회 할겸 친구들과 모여서 이렇게 찍은 사진인데요? 뭐 안나온 친구들 또한 많지만 인상이 강한 제친구를 소개 해요. 빨강색 패딩을 입은 제친구가 주인공인데요 ^^ 어때요 인상이 강하고 남자 답지 않나요? 그래서 별명이 파이터 입니다 ^^ 뭐 실제로 운동도 많이 하고 성격과 판단력도 뛰어난 남자다운 친구인데요 ^^ 제가 모임에 사진기를 들고 가게 되어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게 되었네요. 솔직히 실내에서 iso100짜리 필름으로 찍어서 기대는 거의 하지 않았는데 뭐 사진은 크게 흔들리는거 없이 잘나온거 같아요 ^^ㅋ 

뭐랄까 사진 하나만 봐도 뭘 표현 하고 싶은지 알 수 있을꺼 같지 않나요? ㅎㅎ 이번엔 더 강렬한 두번째 사진 입니다.

 
원래 간판을 다 나오게 하고 싶었는데 제 실수랄까요? 불찰? ㅋ 조리개를 어둡다가 최대 개방을 해버려서 이렇게 뒤에 간판이 날아가 버렸네요. 이때는 2스텝만 쪼여도 괜찮은 사진이 분명 괜찮은 사진이 나왔을꺼 은데 말이죠? ㅋ 

이사진을 찍을떄 ㅋ 어우 주변에 사람이 얼마나 많았던지... ㅋ 지금 생각하면 좀 그런데요 ㅋ 그떄 뭐랄까 사진 작가가 빙의 했다고 할까요? 이렇게 사진을 찍으면서 ㅋ 제친구를 모델삼아 ㅋ 포즈등등 여러가지를 요구 했던거 같아요. 다음에는 더 멋진 사진이 나오게 ㅋㅋ...

이참에 인물 사진도 시작해 볼까요?
-골목 사진가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