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나아가자

2012. 1. 10. 00:34월캐남의 여행들/필름사진 x-300


음.. 블로그를 솔직히 할때 신경쓰이는게 사람들의 방문이죠?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고 이야기를 듣고 싶고 소통을 하는 거지 않나요? 흠.. 이제 시작하는 단계라 그런지 아직 많이 아쉬운 점들이 많기는 한거 같아요 전 이블로그름 사진 관련 블로그로 만들고 싶네요 사진과 관련된 블로그를 할까해요. 흠 모르겠네요 어떻게 될지 ㅎㅎ 

이사진은 간절곶에서 찍었던 사진인데 묘하게 힘있는 사진이 나온게 같네요 ㅎㅎ 괜찮은데? ㅋ
-골목 사진가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