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00 + 24-70VR] Nikon AF-DC-135mm 1:2 인물 렌즈 영입 135DC

2016. 7. 6. 18:17월캐남의 후기



드디어 135mm 니콘 렌즈를 구하였습니다. !!! 


제가 가지고 싶었던 워너비 렌즈인 135mm 렌즈를 드더어 제 품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고민이 되기는 했지만 꼭 가지고 싶었던 렌즈를 그래도 좋은 가격에 데리고 올 수 있었습니다.





개인 적으로 그 날림 능력이 가장 좋다고 느껴지는 135mm 화각대의 조리개 2.0 을 가진 무서운 녀석 입니다. 


요즘 모두 G렌즈 (초음파 모터) 가 계속 나오는데 아직도 리뉴얼 되지 않는 녀석 입니다. 


그래서 매물 구하기가 좀 힘든 면도 많습니다. 





상태도 굉장히 양호한 녀석을 가지고 왔네요.





니콘 마크와 DC 마크가 선명하게 보이네요



여기서 DC 란 ?!


DEFOCUS IMAGE CONTROL 의 약자 입니다. 


특유의 뽀샤시함과 날림이 또 뽀너스로 같이 있는데요, 잘쓸꺼 같지는 않지만 두고 봐야 겠네요.





후드가 렌즈와 일체형인 이녀석은 이렇게 옆으로 돌리면 후드를 뺄수가 있습니다. 





조리개가 보이나요?!





앞으로가 기대 되는 녀석이네요 :) 


거제는 지금 2주동안 계속 비가 내려서 습도가 너무 심해서 일단 제습함으로 !! 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