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00 + 50.8G] 일본 여행 선물 - 후치코를 선물 받았습니다

2014. 9. 5. 01:45월캐남의 후기




이번에 친구가 일본에 갔다가 선물로 사온 후치코들 입니다. 3개나 사온 후치코 너무 좋네요. 후치코에 재미를 들이고 시작한지 일주일이 넘어 가는데 이렇게 3개를 선물을 받았습니다. 수많은 후치코가 있지만 이런... 중복이 걸려 버렸습니다. 같은 후치코가 2개가 되었네요. 그래도 색상은 미묘하게 다릅니다. 그거에 위안을 삼아야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이번에 이렇게 선물을 준 친구가 너무 고맙네요.









이번에는 좀 유니크 한게 친구가 특별한 후치코를 선물을 사줬습니다. 바로 저기 컵에 뒤집에 져있는 후치코인데 다른 후치코 보다 가격대가 높아 보이고 좀더 크기도 크고 예쁘게 잘 만들었네요. 너무 좋습니다.










또 일본에 가는 친구가 있는지 잘 찾아 봐야 겠어요. 아... 정말 제가 일본에 가면 후치코를 10개 넘게 살 것 같은 불길한 느낌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