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캐논(canon) 대구‧경북 총판에서 7D Mark 2 를 예판으로 구매했습니다!!

2014. 11. 13. 18:21월캐남의 후기

월요일에 예판을 대구‧경북 총판에 신청을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11월 13일 목요일 !! 오전에 대학교 강의가 끝나자 마자 바로 중앙로 228공원 옆에 있는 캐논 총판에 갔습니다. 바로 !! 제 새로운 크롭 바디인 7D Mark2가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고 말이죠!! 

솔직히 이때까지 니콘을 쓰면서 좀 갑갑한 부분도 많이 있었는데 좀 무리하긴 했지만 캐논으로 넘어 가려고 이렇게 준비하다가 7D 신형이 나온다고 해서 떄마침 이렇게 2개의 기종을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풀프레임으로 니콘 D700에 24-70N렌즈를 그대로 유지(웨딩이랑 사진들 때문에) 그래서 이번 신형 7D를 크롭으로 사게 되었습니다. 그간 모은 돈이랑 쪼금 더 보태서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는데 동생이 캐논 유저라서 (550D 크롭) 일단 동생과 같이 렌즈를 공유하기로 했네요 ^^




대구 캐논 총판이 228 옆에 생긴건 언제인지 잘 모르지만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던거 같아요. 왜냐면 니콘 총판도 중앙로에 있어 청소를 할 때 자주 그 길을 지나기 때문에 캐논이 생긴걸 보고 한번씩 궁금해서 구경하러 가서 이것 저것 만져보곤 했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구경만 하러 가는건데 괜찮겠어? 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편안하게 각종 DSLR과 미러리스들을 만져 볼 수 있어서 친구들과 약속이 있거나 하면 좀 일찍 가면 이 곳에 가서 편하게 카메라를 만지거나 이곳 실장님과 이야기를 하곤 했었습니다. 

아무튼 그러다가 7D 신형인 Mark2가 나온다고 들었고 정발매 전에 먼저 만지고 싶어서 예판으로 이렇게 예약을 하고 오늘 이렇게 제 7D를 데리고 왔습니다. 



솔직히 D700 부터 렌즈 할 것 없이 모든 걸 중고로 구매를 했습니다. (가난한 학생? 이라서) 그래서 남들이 말하는 내가 먼저 박스를 뜯거나 새것 같은 향? 그런걸 한번도 느끼지 못했는데 오늘 그래서 그냥 처음부터 이 매장에서 개봉하기로 했어요. 물론 매장에 손님이 많이 없는 이른 시간대에 갔기 때문에 또 가능하기도 했고 실장님도 괜찮다고 허락 해주셔서 이렇게 개봉기를 담아 봅니다. 아 정말 처음으로 새 카메라를 그것도 정발매 전에 구매하는거라 많이 흥분 되더라구요!! ^^




아! 그리고 예판때 구매를 해서 캐논 한정판 스트랩이랑 그리고 EYEFI 16GB SD카드로 덤으로 받았네요. 아 좀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솔직히 스트랩도 쓰다보면 많이 닳기도 하는데 이렇게 한정판 스트랩을 받게 되서 정말 기분 좋은데 더 좋아졌네요

대구 캐논 총판 실장님 잘 챙겨 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사진 찍고있으니까 박카스도 한병 주셔서 맛있게 잘 마셨어요

 




캐논하면 정렬의 RED 아닙니까?! 

와 ~ 이렇게 딱 RED LIMIRED EDITION 2014가 수 놓인 스트랩을 이렇게 선물 받았네요




박스속의 구성품을 보면 이렇게 설치 CD부터 사용설명서 CD등 5가지의 CD가 있고 품질 보증서와 7D Mark2의 사용 설명서도 같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캐논은 정품 보증서도 붉은색 계열이네요!!




그립감은 정말 너무 좋네요. 손에 착 감기는 그 느낌 정말 ㅎㅎ 앞으로 계속 느낌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D700이 좀 예전에 나와서 그런지 세로그립이 없으면 그립이 편하진 않았는데 이야 ~ 이번에 이 7D Mark2는 전혀 그런거 없이 한손에 착 감기는 그 느낌 정말 좋았어요 최고 최고 !!



저기 딱 붙어있는 Mark2!! 아마 니콘 캐논 소니 올림푸스 모든 DSLR를 통틀어 크롭 바디 중에선 최고 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제꺼 라서 그런말 하는건 아닌데 초당 10연사 (망원을 물려서 야구경기 사진이나 스포츠 사진을 찍을까 해서 구매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동안 써왔던 D700은 1200만 화소여서 좀 아쉬웠는데 역시 이번 7D는 2020만 화소!! 전혀 화소 걱정 없이 사진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동영상을 촬영을 할 수 있기때문에 음 ~ 마이크도 나중에 추가로 구매를 할까 고민하고 있어요. 스테빌라이져를 구매해서 영상을 찍어 보고 싶기도 해서요. 역시 이 모든게 가능한 7D 입니다









메모리카드는 SD카드와 CF를 같이 넣을 수 있는 듀얼 슬롯이라 제가 평소에 쓰던 CF를 그대로 쓸 수 있어서 사은품으로 받은 EYEFI 16GB를 같이 쓰면 되겠네요 ^^


정말 캐논 대구‧경북 총판 실장님 이것 저것 잘 챙겨 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대구 경북 지역에 캐논 쓰시거나 관심있는 유저분들은 부담 없이 캐논 대구‧경북 총판에 들리셔서 바디‧렌즈 청소 및 새로나온 제품들 만져 보시고 부담없이 즐겨 보시고 갔으면 좋겠어요. 제가 늘 그렇게 하니까요. 카메라 다 챙기고 나갈때도 실장님께서 언제든지 궁금한거 있거나 그럼 연락하고 아님 찾아 오라고 명함도 주셨내요 ^^ 

아 ~ 처음 새것으로 산 카메라 너무 기분 좋게 잘 구매 한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캐논 대구‧경북 총판 위치는 대구 1호선 중앙로역 14번 출구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어 오면 나와요 아니면 버스에서 228공원 내리면 바로 옆에 있어요 편하게 구경하시고 쉬다가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