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00 + 24-70N] 핸드폰 충전기(스마트폰 충전기) 삼성 ETA-U90KBKG

2014. 8. 27. 15:11월캐남의 후기



어제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스토어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로 전자기기 세일을 실시 하였는데 그중에서 핫딜인 스마트폰 충전기가 나왔다. 그것도 2A 짜리로 말이다. 가격은 정가 15000원에 DC를 해서 8000원 거기에 다가 배송비 무료!! 그리고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면 10%세일을 더 해서 이 충전기를 7200원에 판매하는 엄청난 가격이 나왔다. 배송비 무료라는게 엄청난 이득이었다. 

우연하게 SLR클럽 자유게시판을 보는데 어떤 분 께서 갑자기 링크와 글을 올리셨는데 보자 마자 아!! 이거다 싶어서 2개를 구매하게 되었다. 다른 친구들에게도 추천을 했지만 별 관심이 없었고 하지만 이 상품은 이른 오후에 조기 품절이 되었다. 한 사람당 5개씩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 금방 동이 나고 말았다. 

인터넷 최저가 보다 더 저렴한 가격!! 배송비 무료!! 어떻게 사람들이 알았는지 진짜 금방 끝이 났다. 나는 3개를 사고 싶었지만 금전적인 여유가 되지 않아서 2개만 구매를 하였다. 

평소에 2A충전기를 가지고 싶었고, 원래 가지고 있었던 충전기는 약간 단선이 되어서 오락 가락 하는 상황이었는데 이렇게 2개를 구매하게 되어 조금은 괜찮아 졌다. 아...3개 구매할걸... 하고 지금 다시 생각을 한다. ㅎㅎ






우선 박스 2개 중에 하나를 먼저 뜯고 하나는 일단 보관만 하기로 하였다.





구성품은 아주 간단하다. 그리고 또 하나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충전기 본체와 선이 분리가 된다는 점이다. 아주 마음에 든다. 평소 충전기가 한몸으로 일체형이라서 가방에 넣거나 할 때에 선이 굽혀 지면서 단선이 걱정되었는데 다행히 이건 아니고 선 또한 아주 굵어서 단선이 걱정 되지 않는다.







잘 보면 정격출력이 DC 5.0V 2.0A 로 적혀 있는 것이 보인다. 충전기 중에 가장 좋은게 2A 전류로 충전 시켜주는 것이다. 








이건 과거 충전기 인데 DC 5.0V 1.0A 이다. 무려 전류가 2배가 차이 난다. 전류의 양은 충전 시간을 결정 하는데 2.0A 로  급속 충전이 가능 한 것이다.











휴대폰에 연결을 하고 충전을 시키는 모습이다. 평소 같으면 충전 속도가 더딘 반면 이번에는 정말 몇 분 되지 않았지만 빠른 속도로 충전이 되고 있다. 이번 핫딜을 놓치신 분은 다시 한번 더 좋은 딜을 같이 기다려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