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400에 어두운 지하철

2012. 1. 15. 21:08월캐남의 여행들/필름사진 x-300

예전에 삿던 iso400필름이 하나 남아서 이번에 이렇게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사진을 찍으면서 엄청난 실수를 해버린거 같네요. 저번에 야경찍을떄 최대 개방을 해서 야경이 잘안찍힌줄알고 완전히 쪼였을떄 2스텝 정도 풀어 주고 했는데 저의 실수 였던거 같네요. 감도가 높은 이 필름에다가 어두움까지 합하다니... 이런 일이 일어 나고 말았네요. 그래도 여기 어디신지는 알수 있죠?ㅋ 대구 지하철을 찍어 보았습니다. 대곡방면 지하철 1호선^^ 아 다음 필름 찍을때는 분명 잘 찍을수 있다고 장담을 할수 있을꺼 같네요 ^^! 사진의 생명은 빛! 잊지 않도록 해야 겠네요.

아 너무 아쉬운 사진입니다. 분명 아니 좋은 사진이었는데. 전 이 카메라 미놀타 x-300을 제대로 활용을 못해 너무 미안하고 아쉽습니다. 이녀석의 장기를 어서 끌어 내야 될텐데... 많은 노력이 필요 할꺼 같네요 ^^ㅋ
-골목 사진가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