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격리생활] 2주 자가격리 대구 서구보건소에서 마지막 코로나 검사 주차장 그리고 시간 및 예약, 준비물

2021. 3. 24. 20:28월캐남의 일상

서구 보건소 가는길

오늘은 자가격리 마지막 코로나 검사가 있는 날인 수요일이다. 전날 오전에 미리 서구보건소에서 연락이 와서 자가격리 검사 예약을 받아주었다. 

 

예약을 할때 전화에서는 오전 10시 20분과 오후 3시 타임 2개를 알려주었고 나는 가장 빠른 10시 20분을 예약을 잡았다.

 

갈때 차량을 가지고 갈까 했는데 집이랑 거리도 가깝고 걸어서 15분? 오랜만에 밖에도 걷고 싶어 걸어 가도 괜찮은지 여쭤 보니 KF94 마스크 잘쓰고, 걸어와도 괜찮다고 이야기를 하였다. 

 

고모집 주변에 주차 자리 사라질까봐... 너무 좋은 자리에 주차를 해서 진짜 2주동안 차량 관련 전화도 안와서 다행이었다. 내일 사진찍어서 공개?! 

 

단독 주택들이 많은 지역은 주차때문에 너무 힘들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루고 싶다. 

 

 

만약에 차를 가지고 간다면 보건소에서 말하길 서구청에 주차를 해도 괜찮다고 하였다. 원래 서구 보건소 주변에 주차를 할 만한 곳이 많았는데 지금 대규모 아파트 공사를 하기 때문에 정말 노상에 주차 할 곳이 없었다. 

 

차량을 가지고 간다면 서구청에 주차를 하세요. 

 

처음에 갔는데 저 진료소 안에 아무도 없어서 놀랬다. 대략 시간이 10시 17분? 정도였는데도 아무도 없었다. 

 

그래서 어제 전화가 왔던 번호로 연락을 하니 아직 20분이 되지 않았다고 얘기 하셨는데 정말 20분이 되니까 일사천리로 준비를 하더니 사람들을 검사하기 시작했다.

 

주의 : 저곳은 예약으로만 운영하는 곳입니다. 참고로 옆에 보이는 분들 예약 안하고 당일 가셔서 다시 돌아가셨어요. 서구보거소 선별진료소는 예약제로 운영하니까 꼭 전화 하고 가셔야 해요.

 

663-3202

663-3213

663-3185

663-3186

 

이렇게 전화번호가 있네요.

 

예약 필수!!!!

거리두기도 잘되고 ~ 장갑도 나눠주시고 ~ 정리된 느낌이었습니다.

 

진료시작하면 

1. 주민등록증을 1번영역에 가만히 대고 있으면 신상정보를 물어보고 확인을 하고, 전화번호를 이야기 하거나 합니다.

 

2. 그러면 2번에서 작은 통을 주는데 이건 검사하고 나면 그 통에 담는건데 그냥 검사관 주면 끝이에요.

 

3. 통을 받자마자 그냥 화살표 대로 가시면 작은 방이 나오는데 그곳에 통을 건내주고 마스크를 내리고 

 

4. 입에 먼저 검사를 하고, 코를 검사합니다. (오늘은 좀 으으으윽.. 아펐어요) 

 

5. 그리고 나갑니다. 끝

 

어유 이제 코로나 끝났네요. 아마 지금까지 연락이 없으니까 음성이고 ~ 내일 다시 집으로 갈 준비를 해야겠네요.

 

 

오늘은 돌아가면서 오랜만에 카메라를 들고 갔는데 봄?을 담아 보았어요. 2년 3년 전에 모습과 좀 달라진 모습이 많았어요. 아파트가 이야 정말 많이 생겨서 놀랬네요.

 

저기 예전에 ~ 미용실이었는데 지금은 휴대폰가게 입니다.
새마을 금고 건물이 무슨 한국은행 건물 같네요
예쁘게 핀 벚꽃
스타크레프트 피방이!! 
옛날에 자주 갔던 목욕탕인데 코로나 끝나면 한번 갈수있을까요?
깨알같이 보이는 미용하는 사진
아침에 가게 앞을 깨끗이 청소하는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