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00 + 24-70N] 비오는날 기숙사

2014. 7. 3. 22:44월캐남의 일상



지금은 부산에서 현장 실습 중 입니다. 아버지 지인의 그리고 지인의 지인이 있는 회사에서 4주간 현장실습을 하고 있는데 비가 내리네요. 아침 8시 부터 오후 6시 까지 약 10시간 동안 현장에서 일을 합니다. 솔직히 짧은 기간이라 거의 배우기 보단 일을 도와주면서 감을 보는 것에 가깝습니다. 학교에서 요구를 해서 갑자기 이렇게 준비를 하고 찾아서 겨우 이번 방학 때 하게 되었네요. 다행히 회사는 신축 건물이라 기숙사도 시설도 아주 좋고 에어컨도 빠방 하고 정말 좋네요. 그치만 너무 외진 곳에 있어서 그게 문제 인 것 같아요. 주말에 집에 갔다가 돌아 올 때 어떻게 돌아 올지 정말 걱정이네요. 회사 차도 아침 7시 10분에 오는 차인데 어디서 잠을 잘지 모르겠네요. 이번주 촬영이 있어서 대구에 가야되는데 돌아 올 때가 걱정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