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00 AOI 마지막 학기 종강 3월12일

2013. 3. 15. 06:40월캐남의 여행들/U.S.A Story



모에!! 



카오루 누나, 치아키



아직 20살도 안된 요셉(예맨에서 태어나고 사우디에서 살죠. 꿈이 의사쪽인걸로 알고 있어요)



사오리!!



사오리, 타카 형!!(88년생)



유카리 누나... 나이가 많을줄 몰랐었어요,



코헤이/ 잠깐 이렇게 공부 하러 왔다가 다시 일본으로 간다고 하네요. 관광비자로 여기 잠깐 다닌거 같아요. 쿄토 출신



유나랑 미카 (미카는 정말 재미난걸 좋아 하는 여자애!! 성격이 아주 그냥!! 재미져요)







아키!! 역시 일본으로 다시 가네요 

















시게코 아주머니 (일본에서 잠깐 이렇게 공부라러 오셧죠. 이번이 마지막) 코너!! 정말 좋은 녀석이죠



유키히로 씨 4월부터 일본 공무원으로 일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대단한 사람







유리에 와 켄타로 




토모미씨




켄타로가 팔을 다쳐서 이거 안타 깝네요. 유리에 세이코




일본식 놀이던데 다음엔 저도 뭘 준비해서 한국 문화좀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이!!




세계 어디에도 없는 무한도전 포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