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모를 꽃들...

2012. 1. 6. 16:33월캐남의 여행들/필름사진 x-300

안녕하세요 ^^ 월캐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꽃에 대해서 올려 볼까 하는데요.  사진을 찍으면서 반드시 한번은 찍어 보는것이 바로 꽃 입니다. 화려한 색상을 자랑하기에 사진의 느낌도 알아볼수있고 다양한 테스트 및 또 이쁘자나요 결정적인 이유가 그렇지 않나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는 꽃을 몇점 찍어 보았습니다. 

 
여름에 찍었던 사진 입니다. 지금은 추워서 이런 꽃들... 다 얼어 죽었겠죠?  이 사진을 어떤 필름으로 찍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너무 아쉽네요 제가 사진을 찍을때 기록하면서 찍었다면 어떤 필름을 찍었는지 알고 그 색감을 찾았을텐데 조금 아쉽기도 해요.

 
이 꽃이 무슨 꽃일까요? 혹시 아시는분! 손! 아니 댓글을 적어주세용~~ 10초만 투자 하면 ㅋ 깔끔하죠잉?! 대나무 대 사이로 뻗어 나온느 꽃들이 좀 인상적이지 않나요?

 
이 사진은 월드컵 공원에서 찍었던 사진 인거 같네요. 이때도 여름이었죠 아 다시한번더 꽃 사진을 찍으러 가보고 싶네요 그치만 지금은 겨울인데... 어서 날씨가 따듯해 졌으면 좋겠어요.
-골목 사진가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