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ro1 + 렌즈터보2 pentacon 29mm 2.8] 거제 시청 가는 길 (빨래 말리기 좋은날)

2016. 7. 27. 18:28월캐남의 일상



오늘도 점심먹으로 떠나는 !! 


점심 먹기 전에 급식소 조리장님께서 추천 해주신 시청으로 !! 





오늘 하늘이 뭉게 뭉게 피어있는 하늘인데 뒤에는 정말... 어두컴컴 하네요







주차장에 나란히 주자되어 있는 쌍둥이들





가다 보면 보이는 안전속도 30.. 늘 걸어다녀서 30은 머나먼 이야기죠





거제 공설운동장이 잘 보이네요 저곳에서 체육 대회를 했었는데





뒤에서 바라본 하늘 인데 정말 침침하네요





거제 시청에 도착 !! 




배가 빵빵해져서 사진 한장 ~




고현에서 어딜가나 잘 보이는 저 고현 타워 펠리스... 굉장한 높이네요





빨래 널기 좋은 날 같은데요?!





이제 수요일 ~ 


조금만 더 있으면 토요일 ~ 어서 토요일이 왔으면 좋겠다. 


어서어서 ~~ 시간아 빨리 가라


3일만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