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00 + 50.8G]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삼성 겔럭시 S3 휴대폰 케이스 골드 색상(해외 직구 구매 상품 후기) with MEIKE910

2015. 7. 29. 22:08월캐남의 후기


약 한달 조금 전에 주문한 휴대폰 케이스가 오늘 배송이 왔습니다. 그전에 사용하였던 케이스는 정말 오래되었던 케이스인데 제가 배터리 커버를 분실해서 그냥 그동안 써왔던 건데 이번에 너무 엉망인것 같아 제가 자주 이용하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한번 구매를 시도해보았습니다. 역시나 겔럭시S3 휴대폰 케이스가 있었고 계속 검색하다가 이 케이스가 가장 깔끔하고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시도를 해보았고 역시나 마음에 들었네요. 색상은 아이폰 골드 색상이랑 같은 걸로 구매를 하였는데 색상도 좋네요.



혹시나 사이즈가 다르면 어떡하지라고 걱정했는데 어쩜 이렇게 딱 채결이 되는지 기분이 좋더라구요. 방긋!!



아래에 충전 포트 양옆에 보이는 나사가 고정 나사인데 정말 작아요. 잃어 버릴까봐(잃어버리기 딱 좋은 작은 크기의 나사) 판매자가 2개를 더 넣어서 보내주는 센스!! 이건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 왠만하면 얼마전에 구매한 샤오미 배터리를 사용할 것 같아요. 



옆에 조작 버튼도 깔끔하게 동작이 잘 되고 좋아요.









아직까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고 엄청나게 실망한적은 없는것같아요. 배송에 시간이 걸려서 마음을 비우고 있어야 하지만 그래도 배송이 다 오니까 그건 정말 좋은것 같네요. 앞으로도 이런거 잡다한건 꾸준히 구매를 할까 생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