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사진

2015. 11. 11. 01:25골목 사진가 Son


1년만에 증명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작년에는 학교에서 1만원을 주고 사진관에서 찍었는데 올해는 그 돈이 아까워 사진관에서 촬영하지 않았네요. 턱이랑 이런건 친구가 다 잡아주고 :) 피부 살짝 터치 들어 갔는데 완전 다른 사람 같네요. 피부랑 턱만 교정이 되어도 사람이 달라 보이네요. 하청작업을 완료해준 필군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역시 피부가 좋으면 인상이 훤하네요.


새롭게 시작할까 합니다. 좋은 사람 만나고 싶네요. 어영부영 살지 않기 위해 노력해야겠네요. 보란듯이 잘 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