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역은 대구 대구 역입니다. 내리실 문은...

2012. 5. 12. 00:50월캐남의 여행들/필름사진 x-300



기차 여행은 아니지만 김천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찍은 사진 입니다. 움직이는 열차에 찍은 사진인데 다행히 제가 원하는 포인트에 잘 나왔네요. 대구 기차 여행을 해보고 싶네요. 아직까지 필름이 5롤이 남았는데 어서 멋진 사진을 찍고 싶네요.




자리에서 바라본 세상인데요 ~~ 노을이 지려고 하네요. 기차는 움직여도 흔들림이 없어서 그 편안안 느낌이 너무 좋아요.






짧은 기차 여행입니다... 다음엔 강원도에 가보고 싶네요 ~~


-골목 사진가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