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00 + 24-70N] 대구대학교 웅지관 식당 화재

2014. 11. 2. 19:16월캐남의 일상


어제 후배한태 사진을 하나 보았습니다. 웅지관에 불이 났다고... 그때 웨딩 때문에 학교에 그 시간에 없었는데 깜짝 놀랬어요. 금요일에 같이 후배랑 점심을 먹었는데 그 식당이 하루만에 불이 났다는 말을 들은 겁니다. 어떻게 불이 나서 저정도로 한 건지... 깜짝놀랬네요




일요일 대구대학교는 정말 조용하네요 ~ 지역 외각에 있기도 해서 그런지 아님 오늘 날씨가 추워서 사람들이 안나오는 건지 조용한 학교이네요






정말 이렇게 막아 놓았더라구요







밖에서 본 안의 모습은 정말 이야 ... 그으름이 저만큼이나 있더라구요








선풍기도 저렇게 다 때어네고









밖에는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를 다 빼 놓았네요







여기는 평소와 같아 보이는데... 이제 월요일 부터 점심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식당에 몰리면서 엄청 붐빌꺼 같아요







이번이 마지막 학기인데 웅지관 된장을 못먹고 졸업하는게 아닐까 싶네요